-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(ALLISWELL)대표 한주원&오민석
- 2024.04.25 12:00 | 광고계동향
-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, 디지털 사이니지,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.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(ALLISWELL)의 한주원(사진 왼쪽), 오민석(사진...
- 불투명한 중고차 시장 속 투명을 찾는 집요함
- 2023.08.28 12:00 | the AD
- 중고차 구매는 항상 긴장되고, ‘완전 무사고’라는 말은 언제나 의심스럽다. 중고차 시장의 정보 불투명성을 파훼하고자 <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>라는 서비스를 런칭한 헤이딜러가 시네마틱한 광고를 통해 투명을 찾는 집요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.
- 너는 내 반려가전
- 2023.05.26 12:00 | 대홍기획
- 반려자, 반려묘, 반려식물 등 '짝이 되는 동무'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진 '반려'는 인간과 유효한 관계를 맺고 있는 다 양한 생명체를 규정할 때 동원되곤 했다. 그리고 이제 반려가전의 시대다. 응? 소리가 절로 나며 새삼 디스토피아 같 은 시대를 사는 기분을 느끼는 이도...
- 롯데 플래너 에코패키지 <롯데공감>
- 2020.12.16 12:00 | 대홍 커뮤니케이션즈
- 매해 12월, 롯데 전 그룹사에 배포되는 롯데 플래너 에코패키지가 2021년을 맞아 새롭게 탄생했습니다. 한 해를 강타한 코로나19로 다시 본 일상의 소중함을 기억하고, 환경을 향한 롯데의 노력을 담고자 최초로 ‘롯데공감’이라는 컨셉이 적용됐습니다.
- [AD Insight 1] COVID-19, MZ 세대가 결합하며 더욱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
- 2020.08.28 12:00 | 광고계동향
- X세대부터 우리는 젊은 세대가 출현할 때 마다 그 세대를 분석하고 이해하고자 노력해왔다. 그러나 지금 전 세계는 이전의 새로운 세대 출현 때와는 다른 충격과 디지털 쇼크를 겪고 있다.
- 꽃보다 진심, 다양성을 외치는 브랜딩의 힘
- 2019.03.12 12:00 | CHEIL WORLDWIDE
- 오늘날 다양성(Diversity)을 존중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브랜드의 외침이 소비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며 주목받고 있다. 다양성과 포용을 테마로 하는 브랜딩의 힘에 대해 살펴보자.